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전에는 Wreckfest 만 다루었는데 Xbox Gamepass 프로그램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몇 번의 경주를했고 그 이상은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PS5 용 리마스터 버전이 생겼으니, 또 다른 모습을 보였고 그 미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에 매료되었습니다.

Wreckfest는이 세대의 Destruction Derby이며, 파괴되고 부서진 차량 전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렸을 때 Destruction Derby는 주말에 잠자는 동안 로테이션되는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 였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침낭은 화면에서 침실 바닥으로 넘쳐나는 전투 때문에 창문 밖으로 던져 질 것입니다. 그것은 좋은 재미 였고 Wreckfest는 로컬 분할 화면 멀티 플레이어가 누락되었지만 자연스러운 진화처럼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30를 그리고 난 더 이상 외박을하지 않아도 제공, 온라인 멀티 내가 얻을 수 있습니다 제공, 좋은 충분하다 제군을 함께. 지금까지 우리는 모두 늙었 고 이제 제대로 된 삶을 살았 기 때문에 그럴 수 없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저의 문제이며 게임의 잘못이 아닙니다.

Wreckfest는 어쨌든 혼자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게임을 처음 몇 시간 동안 발견했습니다. 나는 온라인 오퍼링을 시도했지만 실제로 그것을 즐기지 않았습니다. 게임에 들어가는 데 걸리는 시간은 몇 분 이상일 수 있습니다. 내 테스트에서 내가 게임에 들어갈 수 있었던 가장 빠른 시간은 2 분 30 초가 넘었고 가장 긴 대기 시간은 5 분을 훨씬 넘었고 그 시점에서 계산을 중단하고 취소 한 후 다시 시도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가 그럴 수있는 곳입니다. 플레이 할 수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포함 된 강력한 캠페인 모드가 제공됩니다. 당신은 트랙에서 상대를 박살낼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표준 레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24 명의 레이서 모두를 하나의 경기장에 배치하고 마지막 차가 남을 때까지 작업 할 수있는 Destruction Derby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 즐겼고 내 차를 부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기장은 고장난 모터의 묘지가되어 나머지 차량에 대한 라인을 확보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온라인에서는 긴장과 전술을 제공했기 때문에 훌륭했습니다.

경주 중에는 잔디 깎는 기계 경주와 소파 자동차 경주와 같은 특별한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것들은 말도 안되지만 좋은 재미입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특별 이벤트는 기본적으로 Reliant Robin 인 슈퍼 밴을 타고 수십 대의 스쿨 버스와의 경주에서 1 위를 차지해야하는 서바이벌 레이스였습니다. 당연히 팬케이크를 여러 번 먹으면서 몇 번 시도했지만지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나는 실제로 그 모든 것의 우스꽝 스러움에 웃었다. 그 밤에 잠든 이후로 레이싱 게임에서했던 것을 기억할 수없는 일이었다.

그때는 모두 재미 있고 신음 할 것이 많지 않습니다. 스트레칭을해야한다면 음악이 내 취향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지만 헤비메탈 곡이있는 이유를 알 수있다. 더 확장하면 PS5에서 게임 리마스터링과 그에 따른 업그레이드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괜찮아 보이고 정말 매끄럽게 재생되지만 PS5에서는 견고한 60fps이고 마지막 세대에서는 흔들리는 30fps에 비해 프레젠테이션과 약간의 불일치가 있으며 도로는 종종 매우 평평하고 세부적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자동차는 멋지게 보이며, 레이싱 게임이 라이센스를 취득한 자동차에 어떤 손상을 줄 수 있는지 제한되는 시대에 변형은 큰 감동을줍니다. 이것은 여기서 문제가되지 않으며 십자형 트랙에서 당신과 당신의 상대방의 차량을 부수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트랙이 t-boning 및 정면 충돌이 불가피한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DualSense 컨트롤러는 불행히도 PS5의 Wreckfest에서 잘 사용되지 않습니다. 지원은 있지만 최소한입니다. 컨트롤러의 스피커에서 일부 오디오가 튀어 나오고 L2 트리거는 제동 할 때 약간의 저항을 제공하며 표준 럼블이 있지만 DIRT 5 또는 WRC 9 와 같은 실제 햅틱이 없습니다 . 부끄러운 일이지만 게임 브레이커는 아니고 그런 기능없이 30 년을 살았 기 때문에 그 기능 없이도 살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가 속도를 늦추지 않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PS5의 Wreckfest는 순수한 어리석은 재미를 위해 가식을 버리는 훌륭한 게임입니다.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즐겼고 나는 끝까지 내 길을 부술 때까지 계속 즐길 것입니다. 내년에 The Lads를 위해 잠자리를 마련 할 수도 있습니다 .

Wreckfest PS5 검토

  • 전체-환상적 -8.5 / 10

8.5 / 10

요약

PS5의 Wreckfest는 마지막 세대에 비해 분명하게 개선되었습니다. 핵심 게임은 그대로 유지되며 광범위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엄청나게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DualSense는 사용률이 낮고 일부 영역에서는 그래픽이 더 선명 할 수 있지만 여전히 훌륭한 게임이며 최신 콘솔에서 놓친 경우 Wreckfest에 대한 완벽한 소개입니다.

장점

  • 기본에 충실한 엄청나게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
  • 60fps 로의 증가는 훌륭한 터치이며 응답성에 도움이됩니다.
  • 진행하면서 잠금 해제 할 수있는 챔피언십 및 자동차가 포함 된 다양한 콘텐츠

단점

  • 멀티 플레이어에 들어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DualSense 컨트롤러의 활용도가 낮음
  • 게임 전반에 걸쳐 흐릿한 도로가 약간 산만하지만 나머지가 너무 좋아 보이기 때문에

테스트 된 기본 버전 : PS5. PS5를 사용하여 검토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